본문 바로가기
게임/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월탱 블리츠 T-44 수리비가 없어서 수리를 못한다니!

by rockykim 2016. 2. 20.







드디어 T-44를 뽑았습니다.


딱 T-44가 출고될 즈음, 프리미엄 계정이 만료되었네요.


덕분에 크레딧에 허덕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에피소드도 있네요.





분명 400딜도 못하고 죽었는데 크레딧이 마이너스가 아니길

한 편으론 의아해하면서, 한 편으로는 좋아하고 있었죠.


그리고 다음 판을 진행하려는 순간!



젠장ㅋㅋㅋ

서글퍼지네요.


미안해 T-44야. 내가 더 잘할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