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리뷰

[디스아너드(Dishonored)] - 강철 목뼈

by rockykim 2015. 11. 21.




안녕하세요. rockykim 입니다.


요즘 디스아너드(Dishonored) 하는 중입니다.








심심해서 이런저런 뻘짓을 해보던 도중


디스아너드의 NPC들이 모두 강철 목뼈를 장착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ㅋㅋㅋㅋ



Have you lost your senses? : 니 정신 나갔냐? ㅋㅋㅋㅋ





주시자 마틴도 지그시 한 번 밟아줍니다.







헛짓하다가 난간에 끼었습니다. ㅋㅋㅋ


아 왜 이렇게 이런게 재미있지.









그런데 아케인 스튜디오(Arcane Studio)도 참 웃긴게...


유저들이 목뼈 밟고 다닐 걸 예상하고 이런 대사를 넣었을까요? ㅋㅋㅋ


이런 디테일함... 대단합니다.











댓글